오늘 시험치는데
글쓴이
- 2013.04.25. 14:19
- 1188
오늘 시험을치는데 하필이면 샤프가 고장나서
옆자리계신 분께 빌렸거든요
다음 수업때 샤프빌려주셔서 감사했다고 음료수라도
드리는게 예의겠죠??
옆자리계신 분께 빌렸거든요
다음 수업때 샤프빌려주셔서 감사했다고 음료수라도
드리는게 예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듯요 ㅎㅎ
0
0
발랄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말로만 해도 괜찮지만
그러면 더 좋겠죠 뭐 ㅎㅎ
이성이면...ㅎㅎㅎㅎㅎㅎ
그러면 더 좋겠죠 뭐 ㅎㅎ
이성이면...ㅎㅎㅎㅎㅎㅎ
0
0
난감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0
0
활동적인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