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철학사 중간고사 안치나요??
글쓴이
- 2013.04.25. 14:49
- 1037
오늘 가니까 아무도 없네......
권한이 없습니다.
그저께쳤음
0
1
잘생긴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떡쑥
이런장난은 이제그만
0
0
발랄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뭔가 쌔하더니 그저께엿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안쳐요 ㅋㅋ 윗댓글쓴분이 장난친듯. 대신 대체레폿이 있죠
0
0
청아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짜 친줄알고 개깜놀
0
0
특이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ㅋㅋㅋ 웃기네 공부하셨듬?
0
0
화사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맙소사.... 대체 레폿은 또 뭔가여 부전공듣는거라 아는 사람도 아무도 없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시험치기 마지막 수업시간 안들어오셨나요?ㅠ 아님 교수님이 대체레포트 내주실때 안들어오셨나 ㅠ 대체레포트는 "노자 도덕경(교수님이 수업시간엔 "노자"라고 했지만 제가 물어보니 노자의 도덕경도 맞다고 하셨습니다)", "중용"두 권 읽고 각각 주제정해서 독후감 두편쓰기예요. 독후감 두편 쓰시되 한글파일 한파일이 되게 하며, 프린트한걸론 받지않고 가르쳐주신 교수님 메일로 보내라고 하셨습니다. 석가탄실일 전후로 제출기한은 다시 말해주신다고 했으니 급한거 아니예요 ㅋㅋ 걱정마세요
0
0
청아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족두리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