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에 늦게 들어갔는데
글쓴이
- 2013.04.25. 16:28
- 1432
너무 당황해서 답도 반도 못 적고
이런 경우에는 과제 출석 기말 다 잘해도 B라도 받기 힘들까요?ㅠㅠ
이런 경우에는 과제 출석 기말 다 잘해도 B라도 받기 힘들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0
0
밝은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와봐야알겠죠^^;;;
0
0
어리석은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0
0
느린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