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인적자원관리 시험 치시는분? 글쓴이 2013.04.25. 18:38 945 2 내일 열시 시험맞죠? 수업시간이 이홉시부터라 노트에 열시라고 적어놓고도 찝찝하네요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 베고니아 13.04.25. 20:25 시험날이라고 10시 해주셨어요 0 0 부자 베고니아 댓글 내용 복사 시험날이라고 10시 해주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26. 00:09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