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김정교 교수님 시험 보신분?!
글쓴이
- 2013.04.25. 20:17
- 1697
w띄운건데 함 쳐봤는데..이럴줄알았으면 w안띄울껄 후회되네요..
문제 의외로 풀이 긴거 안내고
문제 짧은거 냇네요.ㄷㅠ
권한이 없습니다.
책에서 그대로 내는데...... 그리고 김정교교수님이 그나마 재무회계중에서 그나마 널널한데요.......
1
0
따듯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김정교 교수님수업 w 왜 띠우셨나요
0
0
야릇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정교교수님수업은 수업 안듣고 딴짓하다가 셤쳐도 되는거라던데..
0
0
도도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쑥부쟁이
그만큼쉬우면 학점받기힘들겠네요?ㅠㅠ
0
0
해맑은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새머루
글쎄요..그만큼 또 공부안하다가 뒤통수 맞는 사람들이 의외로 또 있더라구요
0
0
도도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공부하다가 김정교교수님거 시험치면서 피식했습니다 ㅋㅋ 이럴수가...
0
0
힘좋은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댑싸리
저 공부안했는데
문제보고 피식
근데 학점은 흐흑
문제보고 피식
근데 학점은 흐흑
0
0
해맑은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새머루
다풀지 않나요 그정도 난이도는
0
0
힘좋은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댑싸리
헐 아...나학점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해맑은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