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왜 문과계 시험은 개조식으로 쓰면 안되나요?
글쓴이
- 2013.04.25. 23:31
- 2203
개조식 짱짱 편하고 좋고 핵심만 쓰기 편한데...
왜 개조식으로 쓰는거 별로 안 좋아하죠??
왜 개조식으로 쓰는거 별로 안 좋아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개조식이 뭔가요?
0
0
아픈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개불알풀
ㅋㅋㅋ 이 분과 저는 짜고 똑같은 리플을 단 게 절대 아닙니다 ㅋㅋㅋ
0
0
예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조식이 뭔가요? 처음 듣는 말인데..
0
0
예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말이시지
0
0
촉박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2.~~~
3.~~~
이런식으로 쓰는거요
2.~~~
3.~~~
이런식으로 쓰는거요
0
0
불쌍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노각나무
첫번째는 ~이고 두번째로는 ~이다
마지막으로 ~가 있다
이런식으로 풀어쓰면 좀 낫지않을까요ㅎㅎ
마지막으로 ~가 있다
이런식으로 풀어쓰면 좀 낫지않을까요ㅎㅎ
0
0
똥마려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잔털제비꽃
22222 개조식은 뭔가 노트필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처음 봤어요
0
0
외로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출제가 설명,서술,분석 이런거니까요?
0
0
의연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들어 느끼는건데 문과 이과 성향이 많이 다른듯...
자연대는 간략하게 요점만 적는 걸 더 좋아하는??
주저리주저리 쓰면 혼나요ㅜㅜ
자연대는 간략하게 요점만 적는 걸 더 좋아하는??
주저리주저리 쓰면 혼나요ㅜㅜ
0
0
과감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조식은 글이 아니라고 느낌. 문장의 집합이지 문단이 아닌 것 같음...이라하면 이해 되심?
1
0
꼴찌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장력도 실력 아닐까요. 개조식이 하나하나 알고리즘식으로 설명하는 것은 좋은데 글은 그런게 전부가 아니잖아요. 뭔가 감흥이 없죠. 개조식이 더 나은 방식이라면 신문기사나 각종 문서가 전부 개조식으로 쓰여야할텐데ㅎㅎ 문장력도 실력입니다ㅋㅋ
0
0
초라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