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치고 싶어요.
글쓴이
- 2013.04.25. 23:33
- 1447
선후배랑 이야기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개드립이 생각나요.
진짜 개드립이라 말은 안 하는데...
하루종일 그 때 그 말을 했어야 되는데...
이 생각이 나요.
Hㅏ...
진짜 개드립이라 말은 안 하는데...
하루종일 그 때 그 말을 했어야 되는데...
이 생각이 나요.
Hㅏ...
권한이 없습니다.
말할까말까할떈 말하지마라 - 서울대 어느교수님왈
0
0
난감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과는 두가지임 인기남되거나 막장남되거나 ㅎㅎ
0
0
진실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날 땐 날리는 편입니다. 꽤 개드립으로 유명한데. 제가 지금까지 느낀것은 한번 지나간 개드립은 돌아오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그 문맥과 상황에 일치하는 개두립은 돌아오지 않으니까요.
0
0
머리좋은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황에 맞는 개드립은 개드립이아닌 유머입니다
1
0
우수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씩은 쳐줘도 됨
0
0
큰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으로 ㄱㄱ
0
0
화사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립이 찰!지!구!나!
0
0
촉촉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립은 받아줄 만한 사람에게만ㅋㅋㅋ
1
0
질긴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