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 ㅠㅠㅠ기타 연습할수있는곳 ㅠㅠ
글쓴이
- 2013.04.25. 23:45
- 3935
통기타;; 어쩌다 생겼는데..
태어나서 첨 기타를 쳐보게되네요
코드 이런거 인쇄해서 연습하려고하는데 ㅠ
기숙사 살아서 연습할 곳이 마땅치않아요 ㅠㅠ
학교안에 연습할곳있을까요?ㅠㅠ
넉터에서 연습하려니 거긴...
여자 혼자 연습하러 앉아있기엔....왠지 부끄러버서 *-_-*...
ㅠㅠ 추천해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온천천 추천
1
0
청결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휴게실
0
0
날씬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왕버들
난 웅비관 아니여ㅠㅠㅠㅠ자유관이여ㅠㅠ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리집으로와여
0
0
날씬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에도 휴게실이 있는것으로 아는데..사람많나요..??
0
0
억울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