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 오꼬노미야끼 가게 추천점요~ㅎㅎ
글쓴이
- 2013.04.26. 00:16
- 1514
아주 맛있는데로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지하철 역 쪽에 긴자라는 꼬지가게 있어요 ㅋ 거기 오꼬노미야끼 맛있음ㅋ
0
0
어두운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라 여기마잇뜸!
0
0
귀여운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타로도 맛있어요
0
0
조용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스미가 갑오브 갑이죠 위치는 지하철역쪽인데 좀 찾기 힘들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죠.위치는 검색해 보세요.
0
0
어두운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