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신고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 2013.04.26. 00:27
- 1981
웅비관사는데 옆방 굉장히 시끄럽네요. 새벽 한시가 넘도록 너무 시끄러워서 직접 찾아가서 조용히 해달라고도 부탁했는데 그때만 잠깐 조용히 하고 며칠새 또 이시간에 소음유발하네요. 기숙사 신고어떻게하죠? 근데 자정넘어서 시끄럽게하는데 그때까지 조교가 깨어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솔직히 웅비관 조교들 존재감 없음요...
0
0
방구쟁이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층 게시판에 조교 번호 있는데 거기로 연락하면 돼요
0
0
가벼운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먹이답
0
0
흔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밤에는 자제해야지 개념없는 사람들이 많네
0
0
깔끔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