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북문 앞에
글쓴이
- 2013.04.26. 01:22
- 1820
여긴 자유관인데 지금시간이몇시인데..
시험끝났다고 정신없이 노는 건지너무 씨끄럽네요
주무시는 분들도 많을테고 아직 시험기간인 학우분도 많으실텐데..
좀만 더 생각들 해보시지...이거보고 좀 찔리시면 다음부터 그러지마세요
시험끝났다고 정신없이 노는 건지너무 씨끄럽네요
주무시는 분들도 많을테고 아직 시험기간인 학우분도 많으실텐데..
좀만 더 생각들 해보시지...이거보고 좀 찔리시면 다음부터 그러지마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시끄러워서 화낼뻔했어요. ㅋㅋ 그래도 지금은 조용해서 감사하네요
0
0
흐뭇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장소에서 기본은 지킵시다
0
0
냉정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정문근처사는데 술게임하는소리 다 들려요.... ㅋㅋㅋㅋ
0
0
피로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둥근잎유홍초
아ㅋㅋㅋ피곤하시겠네요ㅋㅋ
0
0
무례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돌나물
헉. . 힘내십시요ㅠㅠ
0
0
흐뭇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