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과 분들에게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3.04.26. 04:32
- 1385
부전공을 사학과로 결정하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제가 역사 공부를 좋아해서요 >.<
수능도 한국사랑 한국근현대사 두 개 쳤었어요ㅋㅋ
궁금한 건 이러한 흥미가 수업에 많이 도움이 되나 싶어서요~
수강편람을 보니 탐방같은 것도 가고 막 그러던데..ㅎ
시험은 어떠한 식으로 치는 편인가요~?ㅋㅋ
아, 또 학점은 잘 나오는 편인가요?^^
타과생 차별은 없는지...
음... 아시는대로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신경쓰실거면사학과는취미로남겨두시는게..
0
0
외로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꽃마리
그 말씀은... 학점 따기가 힘들다는 말씀이신거죠?ㅜ_ㅜ
하긴.. 저처럼 역사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니니깐요.. ㄷㄷ
하긴.. 저처럼 역사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니니깐요..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종류도 여러가지라 좋아하는거랑 학점받는건 별개라고봐요. 그래도 좋아하신다면 +요소는 있다고봅니다
0
0
푸짐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개불알풀
보니깐 고대사 중세사등 많던데... 걱정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쉽게 생각해서 일어듣는다는생각으로 임하시면 편할듯하네요. 숨은 은둔고수가 엄청많아서 좀만 틀려도 A는 물건너간다는..
0
0
푸짐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개불알풀
ㅋㅋㅋㅋ 아... 일어란 한 마디에 느낌이 확왔네요~
하... 그나마 만만하게 생각했는데 휴..
하... 그나마 만만하게 생각했는데 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것도잇고취업에도그다지도움이.. 너무슬픈현실ㅜ 저도언정부전공할랬는데언정과가말렷음..
0
0
외로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꽃마리
전 취직은 이미 완료 지어서 별 걱정없이 듣는데요...
학점이 워낙 안나오면 그것도 좀 문제라... 비쁠만 받으면 하고싶어용
학점이 워낙 안나오면 그것도 좀 문제라... 비쁠만 받으면 하고싶어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왕부럽땅ㅋㅋㅋ
0
0
외로운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