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이 대학 어디 다니냐고 물어볼때 어떻게 대답하시나요?
- 2013.04.26. 07:41
- 3591
2. 부산에 한 지방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걔들보다 더 똑똑함 V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딴생각 할 생각이 안 드는데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가 좋아서 그런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다닌다 하는데. 자기학교를 그저 지방대라는 이유로 싫어하는거 내가 내 얼굴에 침뱉는거라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