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글쓴이
- 2013.04.26. 08:04
- 1572
얼굴에 여드름 자국이 잇어 고민입니다
이제 여드름은 안나는데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이 잇어서 보기안좋은데 피부과 다닐정도는 아닌것 같고
혹시 화장품중에 저에게 추천할만한 화장품이 잇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참고로 전 남자고 피부가 건성입니다
여드름 자국은 주로 볼에 잇어요 ㅠ
이제 여드름은 안나는데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이 잇어서 보기안좋은데 피부과 다닐정도는 아닌것 같고
혹시 화장품중에 저에게 추천할만한 화장품이 잇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참고로 전 남자고 피부가 건성입니다
여드름 자국은 주로 볼에 잇어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건성 부럽.. 키엘 가서 상담받는거 추천!
0
0
특별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양배추
키엘이 어디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웬만한 백화점에 키엘 다 입점도ㅐ잇을거에요
0
0
억울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품도 좋은데 진짜 피부미남되려면 운동+식습관개선
0
0
기발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좀깨잎나무
운동 식습관은 하고 잇어요 그래서 조금 좋아졋는데 여드름 자국 땜에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