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이 '낳'다보다 심각한 맞춤법 오류
- 2013.04.26. 09:16
- 2977
누군가가 자기가 아프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댓글에 위로하는 글들이 달려있었고
글을 올린 그 분이 다시 댓글을 달기를...
"병이 낮고 있어서 괜찮아" 라고 하네요
허허허
그 분은 고등학교를 막 입학한 여학생입니다
허허허
병이 '낮'고 있다니요?
요즘 중고등학생들 국어 맞춤법을 심각하게 모르긴 한가봅니다 허허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는 당사자에게 변화라도 가져오죠
뒤에서 하신 행동은 당사자는 알지도 못하고
본인만 알수있는 비꼬기 같아보이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줘랑 죠를 구분못하고쓰는건아닌거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이가 없는거지 계속 임금님 주치의를 왜 찾는 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x) 틀리다/다르다 낮다/낫다 박예쁜/박얘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