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 토론 게시판의 ㅊㅇㅅ님...
글쓴이
- 2013.04.26. 09:49
- 1564
저번에 ㅊㅇㅅ님 글중에 개신교, 가톨릭 종교가
성차별을 하니 학교 동아리에서 퇴출시키자고
주장하던데 솔직히 그 종교도 아니면서 그 종교의
전통이나 그런건 무시한 채 그냥 퇴출만을 말하니
글 읽다가 짜증났습니다.
근데 그 분 원래 토론 게시판에서 그러나요??
ㄱㄱㅁ 씨와 같이 자게와 토론게를 일기쓰듯이
마구 쓰시던데 이거 제재 못하나요?
성차별을 하니 학교 동아리에서 퇴출시키자고
주장하던데 솔직히 그 종교도 아니면서 그 종교의
전통이나 그런건 무시한 채 그냥 퇴출만을 말하니
글 읽다가 짜증났습니다.
근데 그 분 원래 토론 게시판에서 그러나요??
ㄱㄱㅁ 씨와 같이 자게와 토론게를 일기쓰듯이
마구 쓰시던데 이거 제재 못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사자적격이 없어 소 각하될듯
0
0
신선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종자는 관심을 먹고 사니까 내비두세요.
0
0
뛰어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분 학생인가요??
0
0
의젓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루드베키아
시간강사로 알고있음
0
0
한가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혹느릅나무
왜 게시판에 도배하지..
0
0
포근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