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 분들 꾸미는거랑 악취고민이요ㅠㅠ
글쓴이
- 2013.04.26. 11:30
- 1816
벽에 포인트 벽지도 붙여놓고 싶고
창문에 커텐도 달고 싶은데ㅠㅠ
벽에 뭐붙였다 나중에 이사갈때 떼면 자국 남을까
커텐봉은 벽 뚫어서 설치해야하능 것 같고 ㅠㅠ
이런거는 주인한테 물어보고 해야하는가요??
더불어 이제 날이 슬슬 풀리니 오래된 동네라 그런거 하수구 냄새가 ㅡㅡ 올라오는 것 같은데
이거 트랩설치같은거 할려면 제돈으로 해야허나요
아니면 집주인이 해주실까요ㅠㅠ??
방향제도 더이상 소용이 없네요ㅠㅠ
창문에 커텐도 달고 싶은데ㅠㅠ
벽에 뭐붙였다 나중에 이사갈때 떼면 자국 남을까
커텐봉은 벽 뚫어서 설치해야하능 것 같고 ㅠㅠ
이런거는 주인한테 물어보고 해야하는가요??
더불어 이제 날이 슬슬 풀리니 오래된 동네라 그런거 하수구 냄새가 ㅡㅡ 올라오는 것 같은데
이거 트랩설치같은거 할려면 제돈으로 해야허나요
아니면 집주인이 해주실까요ㅠㅠ??
방향제도 더이상 소용이 없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처음 계약하실때 그런부분에 대해서도 보통 정해서 들어오지않나요?
0
0
미운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랩해달라고해봐요 저는해줬는데 트랩만해도 냄새반이없어지는듯
0
0
재미있는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튼봉도 종류에따라 구멍안내고 그냥 벽에 끼우는 것도 있어요 한번 찾아보세요.
0
0
안일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인트벽지 붙이지말고, 옛날 중딩때 가정시간에 썼던 시침핀으로 찝어놓으면 나중에 떼도 티 안나요.
커텐도 커텐 쳤다 걷었다 할 거 아니면 걍 압정같은걸로 쿠쿵콰쾅 박아놓고 걷을 때 그냥 공주님방 창문처럼 예쁘게 묶어놓으면 돼요ㅋㅋㅋ 커튼 봉 살 돈으로 삼겹살 일인분을 더 먹겠다며ㅎㅎ
0
0
침울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