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예비군나와있는데, 동대 향방작계가 또나왔어요..
글쓴이
- 2013.04.26. 11:46
- 1686
5-16일에 학생예비군 가는데요..
동대에서 향방작계가 14일에 나왔네요;;
이거 둘다 가야하나요?
아니면 동대는 무시해도 되나요?
동대에서 향방작계가 14일에 나왔네요;;
이거 둘다 가야하나요?
아니면 동대는 무시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대 무시요
0
0
절묘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연꽃
우와~~~
진짜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등록눌러서 다른페이지 뜨자마자 답변이 달려이네요 ㅠㅠ
진짜 빠른답변 감사합니다~~
등록눌러서 다른페이지 뜨자마자 답변이 달려이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 로그인하니까 이 글이 뜨더라구요. 별거아님 ㄳ
0
0
절묘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랬는데, 저는 그냥무시하기엔 찝찝해서 동사무소에 재학증명서내니까 해결됬습니다
0
0
날렵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대에서 아직 연동 안됬을수도 있으니 동대 전화해보고 지금 소속어딘지 좀 봐달라하선요
0
0
난쟁이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전에 동대에 전화해봤는데, 동대에서 답하길.. 학생예비군갈꺼면 동대꺼는 무시해도 된다고 하드라구요 ㅋㅋㅋ
0
0
까다로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개가 동시에 나올수가 없어요.
0
0
키큰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