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학기때 몇학점 듣나요??
글쓴이
- 2013.04.26. 13:11
- 3718
4학년 1학기때 보통 몇학점 듣나요?
15학점이면 많은 편인가요
참고로 저는 상대입니다
15학점이면 많은 편인가요
참고로 저는 상대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4
0
근육질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강아지풀
내가적은줄..........ㅋ..ㅋㅋㅋ..
0
0
수줍은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 드럽게 유유자적해보이네ㅡㅡ
0
1
근육질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강아지풀
아 귀엽네요
0
0
초라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2공대임
0
0
화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감초
헐.....왜죠???
0
0
화려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공대
0
0
똑똑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임돠.
0
0
냉정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고 메꿔야되서 풀
0
0
유능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8학점
0
0
눈부신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공대 1학년때부터 계절들어서
1학기땐 13.5학점 2학기땐 6학점
1학기땐 13.5학점 2학기땐 6학점
0
0
빠른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21학점. 대신 다음학기는 6학점 내지 9학점만 들음
0
0
아픈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학점...2학기 15학점요
0
0
멍청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22
0
0
과감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14
2학기는 9
2학기는 9
0
0
난쟁이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1 18학점 4-2 6학점 상대
0
0
촉촉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상대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