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학번의 연애
글쓴이
- 2013.04.26. 13:46
- 2445
내년에 졸업하는 학생인데, 이번에 마이러버에 한번 신청해보려고합니다
만약 매칭이 되었을때 상대방이 고학번이라면 여자분들은 좀 부담스럽거나 꺼려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
5
정겨운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병아리난초
일반화의 오류가 심하시네요ㅋㅋ
0
0
창백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병아리난초
저 연애 다섯번했는데 마이러버 신청했어요 ^^
0
0
찌질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아서 상대조건 적겠죠 ㅋㅋ
0
0
방구쟁이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요~ 연상남 만나고 싶은 여학우도 많으니 신청하세요ㅎㅎ
2
0
훈훈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학기에 연애.ㅋㅋㅋ
남들은 취업으로 정신없던데 ㅎㅎㅎ
능력자 이십니다 ㅎㅎㅎ
저라면, 그냥 졸업하고 직장이 있는 지역에서 사랑을 찾으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남들은 취업으로 정신없던데 ㅎㅎㅎ
능력자 이십니다 ㅎㅎㅎ
저라면, 그냥 졸업하고 직장이 있는 지역에서 사랑을 찾으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1
1
안일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왕고들빼기
취업하고 돈벌면 여자 생길거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기발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왕고들빼기
좀 비꼬시는거 같네여
저도 4학년이지만 벌써 취업확정 됐구요
저도 캠퍼스에 있을때 연애하고 싶은데..
잘못된건 아니자나요 ㅋㅋ
저도 4학년이지만 벌써 취업확정 됐구요
저도 캠퍼스에 있을때 연애하고 싶은데..
잘못된건 아니자나요 ㅋㅋ
0
0
천재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속속이풀
모솔인 제가 봤을때 저건...
방구쟁이왕원추리님은 졸업을 하셨고, 아직 모솔이시고 그런거 같네요...
방구쟁이왕원추리님은 졸업을 하셨고, 아직 모솔이시고 그런거 같네요...
1
0
똑똑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마음끌리는데로해라 멀이렇게 제샀노
1
0
황홀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학번인것 보다.. 시간을 얼마나 낼 수 있느냐가 중요한거 아닐까요..?
취직도 잘 하시면서 상대방을 외롭지 않게 할 자신 있다시면 괜찮고...
걱정되시면 포기하시구요...
취직도 잘 하시면서 상대방을 외롭지 않게 할 자신 있다시면 괜찮고...
걱정되시면 포기하시구요...
1
0
꼴찌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모가 출중한 분들은 소수이고
모솔이 많아요 그런데 눈이 높다는거 내가 지금 까지 모솔인데 아무나 사귈수 있나고 하면서
자기 얼굴 외모 능력은 생각안하면서
진심 드라마가 망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