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재시험일거 같은데... 글쓴이 2013.04.26. 15:17 1116 2 재시험이면 재시험치라고 연락 오나요?아니면 다음 시간에 말해주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난 오미자나무 13.04.26. 16:35 제가 들었던수업는 다음시간에 말해주셨어요 0 0 화난 오미자나무 댓글 내용 복사 제가 들었던수업는 다음시간에 말해주셨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04.26. 17:35 화난 오미자나무 감사합니다 :D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 :D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