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재무회계시험 질문
글쓴이
- 2013.04.26. 16:15
- 1035
김정교 교수님꺼 시험인데 25일에 침..
그거 답지에 답만 적으면 0점임??
문제지에 다적어놓고 답지에 답만 적은 학생인데 찾아가서 몰랐다고... 하면 어째될까요?? F임?? 하..ㅠㅠ
그거 답지에 답만 적으면 0점임??
문제지에 다적어놓고 답지에 답만 적은 학생인데 찾아가서 몰랐다고... 하면 어째될까요?? F임?? 하..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