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충전이 고민
글쓴이
- 2013.04.26. 16:31
- 1594
안녕하세요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입니다
얼마전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충전할때 서로 어댑터를 섞어쓰면 안되는걸 알았는데요;; 정말 다르더군요
근데 그럼 USB 선도 따로 써야하나요? 선은 정말 똑같아 보이는데..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입니다
얼마전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충전할때 서로 어댑터를 섞어쓰면 안되는걸 알았는데요;; 정말 다르더군요
근데 그럼 USB 선도 따로 써야하나요? 선은 정말 똑같아 보이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같아보이시나요? 감성이 다릅니다
1
0
청아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댑터에 따라 충전속도는 다르지만
아무렇게나 쓰셔도 상관없다고 애플에서 말한적이 있습니다.
아무렇게나 쓰셔도 상관없다고 애플에서 말한적이 있습니다.
0
0
불쌍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메타세쿼이아
어댑터 전류가 높은게 충전히 당연히 빠르죠
요즘 기기들은 다 과전류방지기능 있어서 상관없어요
요즘 기기들은 다 과전류방지기능 있어서 상관없어요
0
0
털많은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씀바귀
어.. 대댓글로 할생각이 없었는데 ㅈㅅ;;
0
0
털많은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패드충전기만 쓰시면되겠네요
0
0
과감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