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하기개원 기존원생만 지원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3.04.26. 16:59
- 1186
아니면 비원생도 지원가능한가요?
기숙사홈페이지에 이 부분은 언급이없어서요
기숙사홈페이지에 이 부분은 언급이없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존원생이 먼저 지원하고 남은 자리를 지원할 수 있을걸요
0
0
깜찍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시닥나무
하기개원때는 자리 많이남으니까 들어가실수 있을거에요
0
0
착실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 기존원생 우선이고 남을 경우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 시기가 달라요.
0
0
세련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