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중간고사...
글쓴이
- 2013.04.26. 17:12
- 1716
대학교 들어와서 처음본 중간고사인데
한숨만나오네요 진짜..
10문제다 주관식일줄은 예상은 했지만 정말...끔찍했어요...
이거 성적은 언제쯤나오죠?
혹시 이거 기말때 잘치면 커버 가능한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 4년간 중간고사 성적 가르쳐줬던 수업은 두개뿐... 실컴과 상대수업 1개 보통 그냥 기말까지 다 치고 성적 확인 기간에 총합 성적으로 나와요
0
0
바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교수님찾아가지않는이상, 별도로 성적불러주는건 못봤음
1
0
사랑스러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를 안하셨나보군요 1학년이니 남들도 거의 못쳤을껍닌다 그럼 어느정도 커버가능해요
0
0
어두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털도깨비바늘
저도 작년에 그럴줄 알았습니다..ㅜㅜ
0
0
나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털도깨비바늘
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0
0
밝은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등학교 객관식 시험이랑 많이 다르죠.
처음엔 다 힘들어요. 공부하는 방식도 바뀌어야 하구요.
답을 찾는게 아니라 답을 써야하니까, 적당히 공부해서는 성적받기 힘들죠.
그런데 이것도 시험 치다보면 익숙해져요~.
성적은 교수님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기말이랑 합쳐서 한번에 나와요.
처음엔 다 힘들어요. 공부하는 방식도 바뀌어야 하구요.
답을 찾는게 아니라 답을 써야하니까, 적당히 공부해서는 성적받기 힘들죠.
그런데 이것도 시험 치다보면 익숙해져요~.
성적은 교수님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기말이랑 합쳐서 한번에 나와요.
0
0
짜릿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만 이상한가...주관식이라서 더 좋았는데...(원래 서울쪽 갈려고 논술하긴 했지만...)여기와서 덕을 보네요.ㅎㅎ
0
0
빠른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