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지 말고 문제지를 내라고 하는 이유?
글쓴이
- 2013.04.26. 19:39
- 1930
뭔가요?
1 문제유출방지
1-1 인터넷등유출되어서 교수의능력에대한 가십거리방지
1-2 족보제작 원천예방
2 문제에대한 이의제기차단
3 교수의 지적재산권이므로
1 문제유출방지
1-1 인터넷등유출되어서 교수의능력에대한 가십거리방지
1-2 족보제작 원천예방
2 문제에대한 이의제기차단
3 교수의 지적재산권이므로
권한이 없습니다.
1-1,1-2
0
0
일등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지 낸다해도 시험친 직후에는 무슨 시험쳤는지 생생하게 기억나기때문에 족보 충분히 만들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왜 굳이 내라고하는지 모르겠어요
0
0
조용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 이랑 2
0
0
나약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마음
0
0
근육질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교수 똥이라고 소문날까봐요
0
1
명랑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사람주나무
졸업학기로써 보기에 우리학교 미래가 걱정된다.
1
0
발냄새나는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얼레지
2222 진심 과거를 바꾸고 싶은 절실한 1인
0
0
일등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내기 같아서 똑같은 문제 내고싶어서
0
0
예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
그걸 우리한테 물으면 어떻게 하나요. 교수한테 직접 물어보세요
그걸 우리한테 물으면 어떻게 하나요. 교수한테 직접 물어보세요
2
1
귀여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