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과 같이 시험을 치고
- 2013.04.26. 20:13
- 3439
저는 4학년이고 일학년때 구멍난 것들 메꾸느라 교양 듣고 있는데
그 수업에는 13학번이 참 많아요 ㅋㅋ
보고 있으면 일학년때 생각도 많이 나고 ㅋㅋ 정말 다들 비슷하네요 삶의 써클이.
13은 이번이 대학 시험 처음이잖아요.
안그래도 교수님께서 서술형 친다고 하니까 소스라치게 놀라던 애들 ㅎㅎ
왜 객관식이 아니냐고... 그들의 순수함에 살짝 당황도 했네요.
(전 원래 인대생이라 서술형이 당연. 공대는 객관식?으로 친다고 해서 그것도 놀랬어요 ㅋㅋ)
↑요건 아니라는듯!
참 역시나 그러하듯
애들이 시험 문제를 받자마자 한숨을 쉬고, 몇자 끄적이더니 퇴실을 하고,
그리고 시험 중간중간 뭘 그렇게 친구의 눈치를 보는지..
아마 같이 나가자는 눈짓??
공부 열심히 하고 잘하눈 13이야 더할나위 없이 좋죠.
근데 아닌 신입생도 좀 있잖아요 ㅋㅋ 저도 그런 학생이었고 ㅋㅋㅋ
아마 막막했을 거에요. 서술형? 뭐가 문제로 나오지? 설마 교과서를 다 외우나??
그리고 설마가 사람을 잡았겠구요 ㅋㅋ
분명한건 지금이 진짜 끝이 아니라 기말고사가 남았어요!
사실 저는 기말까지도 놀았기 때문에 기말로도 괜찮을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주변에서 그러더라규요. 중간은 유형만 보는 거래요.
이번주 시험 치면서 아 시험 이렇게 나오는 구나 아셨을 거에요.
그러니 이번을 발판으로 다음에는 문제지 받고도 한숨 쉬지 않도록!!!!!!
그리고 어느 상황에서나 시험은 혼자 치는 거라는거^^
친구 눈치보고 다 안 쓴 답안지 내고 그러지 마요..
친구 이제 겨우 한두달 사귄 친구들이 많죠? 근데 시험 성적은 평생 내 기록에 남아요...
자기 소신대로 열심히 시험 치고, 성적 관리는 자기가 알아서! 남이 안 해주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ㅋㅋㅋ 시험 치고 다시 교실 들어오는 건 어느 나라 예절?
답안지 제출하고 교실을 나갔으면 수업 끝날때까지 들어오는 거 아닙니다.
이건 진짜 좀 화나서 꼭 쓰고 싶었음...
제가 동기밖에 몰라서 13한테 이런 말 꼭 해주고 싶었는데
중간고사도 끝났고 해서 심심해서 이런 글 올려봐요 ㅋㅋ
쓸데 없이 기네요....
암튼 1학년이 가장 중요한 법! 대학에 들어온 가장 중요한 이유를 마음 속에 세우고 외부적인 걸 즐기도록 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가 무슨 객관식입니까.
수능 물리문제푸는거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공대 객관식에 까이고 있네요.. 글 의도는 좋으니 너무 까지 맙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에서 이런거 질리도록 말하지 않나? 선생들이 대학 노가리 깔때. 대학에서는 시험 이딴식으로 안친다고, 서술형으로 풀이과정 다 적어야 된다고 엄청 듣고 올라왔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