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 취직준비.
글쓴이
- 2013.04.26. 22:23
- 2473
지금 2학년인 학생입니다.
만약에 제가 3학년 2학기에 교환학생을 가게된다면,
6개월하고 4학년 1학기에 다시 한국에 오잖아요?
그럼, 이때 취직준비하기에는 좀 늦은것 같기도한데,,
다들 언제부터 취직준비하시나요? 잘 모르지만, 저는 다들 3학년 2학기때부터 준비하는걸로 알고잇어서요,,
제가 너무 빨리 알고잇는건가요?
3학년 2학기에 교환학생 가는건, 너무 늦은걸까요??
정말, 심각한문제입니다ㅜㅜ 조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사회대 학생입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하기나름ㅇㅇ 그전에 알아서들 스펙쌓고 스터디 짬짬이 하면 상관없는듯요
0
0
사랑스러운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기나름22 전 휴학 한학기하고 3-1에 교환학생 다녀왔는데 언제 나가든 자기 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해여
0
0
머리나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서어나무
휴학 하시는 동안, 토플공부 완전 열심히하셨겠네요 ~ 지원학교마다 다르겟지만, 보통 토플 몇점 정도 맞아야 안전하다고 할 수잇을까요? 또, 실례가 안된다면 토플공부 몇개월 하셔서 원하는점수 얻으셨나요? 마지막! 원어강의 수강 여부도 합격 당락을 많이 좌우하나요? (죄송해요, 질문이많네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 후달리면 95-105
아니면 걍 무난하게 가던가
학점 후달리면 원어 봉사 뭐시기 다 채우는 방향으로
참고로 저는 영어는 자신있어서 토플로 승부봄요 원어1개만 들음요
교환학생 아무데나 가도 상관없어여
왜냐? 기업입장에서 완전 네이티브 아니고서야
원하는 수준은 해외경험 있냐없냐 단지 그거뿐
한줄 쓰기위한 거 밖에안되요~
아니면 걍 무난하게 가던가
학점 후달리면 원어 봉사 뭐시기 다 채우는 방향으로
참고로 저는 영어는 자신있어서 토플로 승부봄요 원어1개만 들음요
교환학생 아무데나 가도 상관없어여
왜냐? 기업입장에서 완전 네이티브 아니고서야
원하는 수준은 해외경험 있냐없냐 단지 그거뿐
한줄 쓰기위한 거 밖에안되요~
0
0
사랑스러운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가산점요소 하나도 없었고 토플만 갖고 했어요 학점도 뭐 그저그랬음 토플 5개월했는데 하고 싶었던 다른 공부도 있어서 두개 같이 병행했고 빡세게는 공부 안했어요 빡세게 했음 더 좋은 점수 나왔을텐데 그냥 커트라인보다 약간 높은 점수 나왔어요
0
0
머리나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서어나무
ㅋㅋ 전 학점 4.0정도였는데 괜히열심히 한거냐며 ㅜㅜ ㅋㅋㅋ
제가 갈때보다 요즘은 티오가 많이 줄고 지원금도 많이 줄었다데요
제가 갈때보다 요즘은 티오가 많이 줄고 지원금도 많이 줄었다데요
0
0
사랑스러운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학생도 나름의 스펙이라고 생각해요~
그전에 기본적인거 잘해두고 다녀오셔서 열심히 하시면 충분히 가능하심^^
그전에 기본적인거 잘해두고 다녀오셔서 열심히 하시면 충분히 가능하심^^
0
0
처참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들메나무
음.. 기본적이라 함은, 학점이나 토익 등을 말씀하시는거겠죠? ^^ 댓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1학기에 해도 충분하죠~ 취업준비가 곧 스펙쌓기인데 교환학생 아무나가나요?ㅎ 전 3학년2학기때갑니다 지금은 당장 취업고민하시기보다는 인생에서 다신없을 소중한 경험을 쌓는다고생각하시고 도전해보심이 좋을듯해요^^
0
0
착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