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랑 데이트!
글쓴이
- 2013.04.26. 23:42
- 1855
아버지랑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려는데
맛있는 밥집을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동적인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가막살나무
전 여자랍니다ㅎㅎ 부녀가 술이 무한대로 들어가는 사람들이라 낮술로 시작하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마실것 같아 안 되겠네요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저랑 아부지는 한병씩 마시면 취기가 올라스
반전있는 여자네요
반전있는 여자네요
0
0
활동적인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가막살나무
반전있는 여자에 강남스타일이 생각나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 소반 : 봄인가 거기나 민가 어떠세요? 고기 좋아하시면 돼지양념찜? 이름이 갑자기 생각 안 나는데 거기도 참 좋던데요+_+
0
0
방구쟁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선밀나물
상호명이나 정확한 장소가 필요한데 아쉽네요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검색해보심 다 나오는데...... 돼지갈비집은 통큰집 말하시는 거 같고
0
0
늠름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씨도 좋은데 산성은 어떤가요??ㅎㅎㅎ
반주로 막걸리 살짝 걸쳐도 좋을꺼같구용 ㅎㅎ
맛있는 음식도 좋지만 좋은날씨에 좋은곳에서 좋은사람과 함께 하는 식사도 좋을꺼 같네용ㅎㅎ
반주로 막걸리 살짝 걸쳐도 좋을꺼같구용 ㅎㅎ
맛있는 음식도 좋지만 좋은날씨에 좋은곳에서 좋은사람과 함께 하는 식사도 좋을꺼 같네용ㅎㅎ
0
0
화려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오미자나무
와, 산성 생각을 못했네요! 산성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좋은 생각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가게골목잇는데 쯤 찜갈비집잇어여
0
0
참혹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창회관
0
0
기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저는 아버지께서 돌아가셔서.....ㅜ.ㅜ
아버지랑 고기묵으며 쐬주한잔에 저두 한표합니다.
전 그거 정말 하고 싶은데 단 둘이선 몇번 못해봤다는..
아버지랑 고기묵으며 쐬주한잔에 저두 한표합니다.
전 그거 정말 하고 싶은데 단 둘이선 몇번 못해봤다는..
0
0
의연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저희 아부지랑 가끔 둘이서 이러는데. 남자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