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남자혼자 책읽으면 이상한가요??
- 2013.04.27. 01:20
- 4899
저에 대해서 말하는거 잘 못느끼는데
저번에 한번 좀 그런걸 심하게 느껴서 질문올립니다.
카페에서 남자가 혼자 책보면 이상한가요?
그냥 카페말고 조금 아기자기??한 그런 카페에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에만 몰두하시면 별 문제 없습니다.
정말 책 읽으실 거라면
" 내가 낸데!" 하는 생각을 가지는개 좋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는 눙물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