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폰요금
글쓴이
- 2013.04.27. 09:09
- 1780
어제 거의 2년 반만에 폰을 바꿨어요 우선 3개월은 요금이 많이나온댔어요 3개월동안은 62요금제인가?!무튼 그거라고 했는데 이요금제가 통화는 T끼리는 무제한이라 했던거같은데... 어제 친한친구가 많이 힘들어해서 제가 전활했어요 친구도 T끼리라해서 무제한인줄 알고요 거의 2시간 반정도 통화했는데 오늘 아침문자가 오더군요 기본음성 58 분을 다 사용했다고...헐! 왜이리됐는지 모르겠는데ㅜㅜ 이거 어디 전화하면 현재까지 제가 쓴 요금 얼마인지 확인 가능하고 그런거없나요?? 아빠께서 요금내주시는데 이리 통화오래 했음 요금 폭탄이겠죠? ㅡ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두운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홍초
U+고객센터 이거 가입하면 돈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0
0
어두운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유플러슨데 어떻게 티끼리가되요?
0
0
훈훈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금 폭탄 맞으실듯
0
0
빠른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정영엉겅퀴
ㅇㅇ맞아요
0
0
훈훈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알아보고 하시지 고객센터어플만깔아도 자기가뭔요금제쓰는지 알수있는데
0
0
훈훈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오죽
제가 잘몰라서 그런데 그냥 play스토어에서 고개센터라쳐서 다운받으면 되나요? 무룐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통신사가 어딘데요??
0
0
훈훈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땐 와이파이를 이용한 음성을 사용하세요. 참고로 4g써도 그렇게 많이 데이터 안나갑니다.
0
0
빠른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끼리 무제한은 끝에 5들어간 요금제인걸로 알아요
0
0
푸짐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폰에 모바일 고객센터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