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께 질문!!!
글쓴이
- 2013.04.27. 10:04
- 1351
여성분들..
분홍색 계열의 남방이나 셔츠입는 남자들 보면
어떠신가요? 별론가요?
물론... 모든건 얼굴에 달렸겠지만 그냥 일반적으로요ㅋㅋ
분홍색 계열의 남방이나 셔츠입는 남자들 보면
어떠신가요? 별론가요?
물론... 모든건 얼굴에 달렸겠지만 그냥 일반적으로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되게 좋던뎅!ㅋㅋ남잔데도 귀엽고 사랑스러워보이니까 좋더라구요 더 순해보이궁ㅎㅎㅎ 근데 특교과잠은 남자가 입으니까 좀...ㅠㅠ그건 너무 심하게 여리여리한 핑크더라구용...
0
1
멍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워보여요 ㅋㅋㅋ
0
0
진실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싫어요 제가 분홍색 좋아해서 같이 다니면 커플룩 같아보이니까 안돼요
0
0
조용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흰털제비꽃
커플이여도 양보할 수 없어요 분홍은 제꺼에요
0
0
조용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흰털제비꽃
귀여우심 ㅋㅋㅋㅋ
0
0
까다로운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흰털제비꽃
ㅋㅋㅋㅋㅋ
0
0
난쟁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
0
0
근육질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워보여요ㅋㅋ
0
0
한심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