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파 혼술
글쓴이
- 2017.10.20. 01:17
- 2972
썰파 혼술할만한 분위기인가뇨??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다 슬쩍 봐보세요ㅋㅋㅋㅋ
0
0
무거운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술하기 가장 좋았던 술집으로 랑스비어 추천드립니다. 가끔 사장님 여유 있으시면 옆에 와서 말도 걸어주세요ㅋㅋ
0
0
진실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꽃향유
헐대박 감사드려요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테이블만 있는 게 아니고, 바도 있어서 혼자 앉아서 음악 들으면서 드실 수 있어요.ㅎㅎ 안주 가성비 괜찮고 생맥도 2500~3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좋은 시간 되세요 :)
0
0
진실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홍철급 친화력이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