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잘 아시는분??
글쓴이
- 2013.04.27. 14:09
- 2104
일이있어서 평택에서 부산까지 기차/ktx타고 오려고 하는데요
평택에서 대전까지는 무궁화나 새마을호 타고
환승해서 대전에서 부산까지는 ktx타려고 하거든요
코레일에 이런 경로로해서 예매를 하려고 하는데요
환승하는데 시간이 약 10분밖에 안되더군요..
일반 기차에서 ktx 타는곳까지 10분안에 충분히 가는가요?
두 곳 사이 거리 가까운가요??
그리고 만약에 대전에 도착하는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뒤에 ktx타는거에 위험부담이 많이 클까요??
대전역 많이 가보신분이나 잘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연착안되면 음료수도 사먹을수있음
0
0
털많은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만수국
올
0
0
무좀걸린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가락국수를 먹겠습니다
0
0
의연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헬리오트로프
저도 가락국수를
0
0
무좀걸린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계단 걸어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수고만 하면되요‥
운좋으면 플랫폼 그대로 환승도 가능요
운좋으면 플랫폼 그대로 환승도 가능요
0
0
현명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십분이면충분합니다
0
0
개구쟁이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연 도착하지않는이상 충분합니다
0
0
뛰어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전역은 알프스가 유명하죠
0
0
납작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플랫폼 그대로 이용하거나 아님 바로 옆 플랫폼입니다
0
0
청결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