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에 유기화학열리는 과가
글쓴이
- 2013.04.27. 14:38
- 1585
있나여??
비전공학생이
유기화학들을라 하는데 많이 어렵나여??
암기위주인가여??
비전공학생이
유기화학들을라 하는데 많이 어렵나여??
암기위주인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침울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유기화학 1요
화공아닌 공대생인데 필요해서 일선으로 들으려하는데 2학기에 1열리는과가 있는지 해서여
화공아닌 공대생인데 필요해서 일선으로 들으려하는데 2학기에 1열리는과가 있는지 해서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때 1열리는 괴는 거의 없지않을까요??
0
0
느린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멍석딸기
그렇겠죠??그런데 유기화학 1 안듣고 2들으면 못따라가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래도 좀 힘들듯
아니면 그냥 인강듣는것도..
아니면 그냥 인강듣는것도..
0
0
침울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헐
0
0
유쾌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화학과 유기화학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