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결정론 오늘10시시험
글쓴이
- 2013.04.27. 15:15
- 1288
정책결정론 내용에 상관없는거 많이써도 0점처리한다고하셨죠.. 너무까다로우시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창백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0
0
처참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0
0
초조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f막날리는교수들 어케해야하는거아닌가생각듭니다.ㅡㅡ
0
0
초조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
실망하지마세요
성적만 포기하시면 됩니다
실망하지마세요
성적만 포기하시면 됩니다
0
0
날씬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적만 기대 안하시면 되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