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니가 나에게 무슨말을 하든, 한국어로 말해라"를 영어로 말하고싶은데..
- 2013.04.27. 15:54
- 3151
"앞으로" 랑
"니가 무슨말을 하든" 을 영어로 표현하면 좋은말이 뭐있을까요?
==============================================
After now, whatever you say to me, speak Korean.
이러면 맞나요?
앞으로가 저렇게 하는게 맞나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이 ㅅㄲㅇ 한국말로 해
스픽 코리안 오케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