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모쏠남인데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3.04.27. 16:56
- 2302
제 주변여자들은 제 첫인상이 여자 여럿 사귀어봤을거같다고해요..
전 그냥 친누나가 있어서 여자사람에 대해 거리낌없는거뿐인데.ㅠㅠ
이럴땐 어쩔수없이 순진한척해야하는건가요..?
아님 모쏠이라고 당당하게 말하고 다닐까요?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사겨보게 생겼다는게 무슨 문제?
0
0
똑똑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복숭아나무
ㅋㅋㅋ그러게요
0
0
흐뭇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칭찬이에요 저도 소개팅때마다
물어봅디다
마지막연애가 언제냐구
언제긴 지금이라고 ㅎㅎ
하다가 차단 ㅠ
물어봅디다
마지막연애가 언제냐구
언제긴 지금이라고 ㅎㅎ
하다가 차단 ㅠ
0
0
고고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비름
ㅂㅂ이
0
0
흐뭇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단기로는 많이 만나봤는데 장기하고 싶어요 ㅠㅠ 단기하니까 사귄거 같지도 않고 감정도 안생기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치밀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차이브
부사관 지원하겠습니다.
0
0
치밀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차이브
ㅋㅋㅋㅋㅋㅋ
0
0
촉박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시금치
반가워요 예비역~ 예비역만 아는 개그~_~
0
0
치밀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차이브
ㅋㅋㅋㅋ 주말 여자친구와 즐겁게~보내세요
0
0
촉박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시금치
시금치 님두요 ㅋㅋㅋㅋ
0
0
치밀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