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밥 너무 맛없어요
글쓴이
- 2013.04.27. 17:24
- 2127
2주내내 건파래무침 꽁치구이 미나리나물만 처먹고있는데 맛없는거 참는것도 한계가 있지. 식단표 볼때마다 화나네요. 소세지나 만두 안본지 1달넘은듯
권한이 없습니다.
진리관 식당도 마찬가지랍니다 ㅠㅠ
0
0
더러운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벼룩이자리
자유관에 그저께인가 군만두나왔는데..
0
0
의젓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ㅇ은 맛있다던데
0
0
기발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유관두뭐..ㅜ
0
0
명랑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1
3
털많은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난 진리관보다 맛있던데 그 밥값에 그 정도 질이면 감사히 묵으야지
0
0
잉여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0억 크리때문인가? 밥먹기가싫어지네
0
0
우아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값 생각하면 불평안하게되더라구요ㅋ.ㅋ
0
0
느린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그런대로만족하면서먹는데 ㅎㅎ 고기도자주나오고
0
0
머리좋은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먹지마세요
0
0
참혹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값생각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에밥사먹을수있어요?
0
0
건방진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맛있기만 한데 고기도 자주나오고 다만 아쉬운건 과일이 자주 안나와서 아쉬움
0
0
억울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