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결정론 구현우 교수님 오늘 10시시험...
글쓴이
- 2013.04.27. 19:38
- 2490
오늘 정책결정론 완전망햇는데.. 기말때 잘하면 F는 안주겠죠
그교수님 F잘준다고하시던데... 기말고사때 잘치면 만회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새드 . . . ㅠ
0
0
코피나는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비율맞춰서 준다던데,, 일단 패스만 했으면 ㅠ
0
0
초라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합계가 교수님이 생각한 기준이 안되면 가차없이 에프 날려요
취직했는데 이거때문에 졸업안된다며 매달리는 고학번 있었는데 가차없이 보내더라고요ㅋㅋㅋㅋㅋ 식겁.... 불쌍했음ㅠㅠㅠㅠ
제가들을때 에프 스무명 넘었던걸루 기억함당
취직했는데 이거때문에 졸업안된다며 매달리는 고학번 있었는데 가차없이 보내더라고요ㅋㅋㅋㅋㅋ 식겁.... 불쌍했음ㅠㅠㅠㅠ
제가들을때 에프 스무명 넘었던걸루 기억함당
1
0
초연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교수님 좀 그럼... 너무함 ㅋㅋ 지각 결석 없고 시험도 꽉 채워적어도 교수님 기준에 안차면 가차없습니다....
2
0
쌀쌀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가요
0
0
외로운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
0
0
난폭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이런 교수 싫음...
인정머리가 없네 취직하기가 얼마나 힘든데
D0라도 주지 어찌 F를 이래 날려버리나 ㅋㅋㅋㅋㅋㅋㅋ
서류 1차 2차 임원까지 다 합격했는데 졸업 못하면 진짜 ㅋㅋㅋ
이래서 대학 학점은 절대적으로 교수빨임
똑같이 해도 씨쁠이거나 에프 차이는 교수가 만듦
인정머리가 없네 취직하기가 얼마나 힘든데
D0라도 주지 어찌 F를 이래 날려버리나 ㅋㅋㅋㅋㅋㅋㅋ
서류 1차 2차 임원까지 다 합격했는데 졸업 못하면 진짜 ㅋㅋㅋ
이래서 대학 학점은 절대적으로 교수빨임
똑같이 해도 씨쁠이거나 에프 차이는 교수가 만듦
1
0
청렴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부생에게 너무 많은걸 요구하고 학생들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시고 계신다는 생각이 많이ㅇ들어요.저지각결석 한번도안하고과제다내고시험도제딴앤꽉채워열심히냈는데 F... 열심히안한제탓도있겠지만 딴교수라면적어도c이상은받았을텐데 너무독단적이고 ..진짜 윗분말처럼d도. 아니고f 엄청많이날리시는데 진짜학생입장전혀생각도 안않고 본인의 기준과.환상에 빠져계신다는생각도드네요..
1
0
수줍은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회향
ㅇㅇㅇㅇㅇㅇ레알공감
본인의 기준과 환상속에....
교수님이 똑똑하니까 남들도 다 똑똑할거라 생각하심......
본인의 기준과 환상속에....
교수님이 똑똑하니까 남들도 다 똑똑할거라 생각하심......
0
0
초연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