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행 통화정책 경시대회 참가하려면 어떡해야되나요?
글쓴이
- 2013.04.27. 21:50
- 1115
대외 활동 관심있어서 알아보는데 어떡해야되죠?
그냥 사람 4명 모아서 출전하면 되나요?
아니면 경제학과 관련 교수님 찾아뵈야하나요? 추천 교수님도 있어야 하는 걸루 아는데요 ㅠ
상대 학우님들~~ 나가고 싶은데 방법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상대 동아리라도 가입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개구쟁이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계뇨
교내 대표가 2팀 뿐인가요 ㅠㅠ 거의 상대생들이 준비 다 하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겠지요..
0
0
개구쟁이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내 대표를 2팀 뽑는 교내 경선이 다음달 초에 예정되어 있고요..
대회의 무게가 무게니만큼 참가팀 대부분이 선후배나 동아리 기출전자의 지원사격을 받아가며 장기간 빡세게 준비하는 전공자들이라, 지금 참가하신다면 서둘러 알아보셔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