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신청 문의...학점..ㅠㅠ
글쓴이
- 2013.04.27. 21:56
- 1480
제가 2학년2학기인데.부전공신청할려고그러는데
지금학점이3.1 그정도밖에안되요........
부전공신청은 몇학년때까지할수잇나여ㅠㅠ
아...성적보니까진짜막막하네요
지금학점이3.1 그정도밖에안되요........
부전공신청은 몇학년때까지할수잇나여ㅠㅠ
아...성적보니까진짜막막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은 학점제한 없이 부전공 약 15명 내외이던가 확실하진 않음 고로 4.0대는 최소한 찍어야
경제는 선수 3과목+3.6이상
무역은 3.6이상
그외과는 어느정도 학점보는지 모름
경제는 선수 3과목+3.6이상
무역은 3.6이상
그외과는 어느정도 학점보는지 모름
0
0
멍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막막..
0
0
미운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만 성적제한을 걸고있는 과가
몇개됩니다 경영경제쪽이 대표적이에요
아마 부전공할 과를 말씀해주시면
누군가 답변해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