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글로벌영어
글쓴이
- 2013.04.27. 23:18
- 1366
글로벌 영어 결석을 좀 많이 해서 학점 망할거 같은데
w 기간도 끝나서 수강취소도 할 수도 없고
이거 토익으로 대체 못하나요 ㅜㅜ
못하면 다른 방법이 어떤 게 있을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로벌 영어 결석을 좀 많이 해서 학점 망할거 같은데
w 기간도 끝나서 수강취소도 할 수도 없고
이거 토익으로 대체 못하나요 ㅜㅜ
못하면 다른 방법이 어떤 게 있을까요? 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