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형 채점할 때
글쓴이
- 2013.04.27. 23:32
- 1860
서술형 채점하실 때 답에 세가지 정도 요소가 들어가야 한다치면
거기서 2개정도만 써서내면 틀린 답인가요?ㅎ
부분점수도 바라면 안되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분점수
0
0
의연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분점수없는 서술형이 어딨겠어요
0
0
가벼운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개옻나무
세네줄 정도 적는 간단한 문제면 없을 수도있겠네요..
0
0
가벼운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점
0
0
푸짐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소 한개마다 점수한개씩 매기실거같습니다
0
0
멍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