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는데...

글쓴이
  • 2013.04.28. 00:08
  • 2432

남자들 반바지 입으면 다리털 빽으로 밀어야 하나요?ㅋ

아님 그냥 놔두나요;;;

 

 

노출되는 걸 싫어해서 반바지를 원래 싫어하는데 너무 더운지라 입긴 입어야 할 거 같은데요.

근데...다리털 백으로 밀면 좀 남자가 게이 같이 보이지 않을까요?

 

여자같이? ;;; 저번에 함 밀어 봤는데 넘 이상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13.04.28. 00:11
적절한게 최고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8. 00:19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그게 무슨 소리에용?;;; 가위로 반만 짤라요??;;;
0 0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13.04.28. 00:20
글쓴이
너무 많은거랑 없는거 사이에서 적절하게 하세요
내가 말해도 뭔말인지 모르겠네요 ㅠ
0 0
무례한 옥잠화 13.04.28. 00:38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뭘적절하게????
0 0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13.04.28. 11:04
무례한 옥잠화
너무 없는것도 아니고 너무 많으것도 아닌 그 사이요
0 0
무례한 옥잠화 13.04.28. 11:35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조절방법좀.. 다시태어나라 말고요..
0 0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13.04.28. 20:05
무례한 옥잠화
적당히 미세요
0 0
무례한 옥잠화 13.04.28. 21:53
때리고싶은 겹벚나무
조애함 ㅠㅠ
0 0
초연한 호밀 13.04.28. 00:12
저는 원래 다리털이 별로 없어요...
0 0
무례한 옥잠화 13.04.28. 00:39
초연한 호밀
호밀이라그른가요?
0 0
겸손한 파리지옥 13.04.28. 00:15
여자입장에서는 많은것보단 쫙미는게 훨씬보기좋더라구요ㅋㅋㅋ
1 0
운좋은 편도 13.04.28. 00:17
겸손한 파리지옥
헐 진짜요?ㅋㅋㅋㅋㅋ
0 0
best 무례한 옥잠화 13.04.28. 00:39
운좋은 편도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믿지마삼
5 0
황홀한 등대풀 13.04.28. 03:06
무례한 옥잠화

사람하나 보낼수 있었는데 ㅋㅋㅋㅋ

 

4 0
조용한 두메부추 13.04.28. 00:16
미는게 나음
0 0
운좋은 편도 13.04.28. 00:19
조용한 두메부추
아..근데 보통 남자는 팔이며 허벅지며 전반적으로 털이많아서 다리만 밀기엔 좀 그렇거든요..ㅜㅜ
0 0
엄격한 삽주 13.04.28. 00:30
왜 밀어요?
0 0
사랑스러운 능소화 13.04.28. 00:47
왜 밀어요?2
없는게 더이상할듯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8. 00:50
아..진짜 어케 해라구용?? 남자님들아...좀 댓글 좀 달지 말아봐요 여자님들의 의견을 듣구 시퍼요.
여자님들한데만 잘 보일 거니... 좀 참아봐봐요 ㅋ
0 0
청렴한 우산나물 13.04.28. 00:54

왜밀어요3.. 생긴대로 사는거지 ;;;;;;

0 0
포근한 곤달비 13.04.28. 01:10
다리털에 신경안씀
0 0
뚱뚱한 진달래 13.04.28. 01:31
나 여자에요ㅠ
다리털 다 밀어서 반딱반딱한 남성분 봤는데 ㅠㅠ 이런말해도될는지모르겠지만 약간 알비노 환자같아보였어요 ㅠㅠ 저라면 비추..
0 0
엄격한 편백 13.04.28. 01:35
완전 짐승처럼 허벅지까지 털난거 아니면 괜춘
1 0
친숙한 자라풀 13.04.28. 01:40
남자가 제모하면 병걸린거같음
0 0
조용한 감자란 13.04.28. 01:54
여잔데요.. 털 빗었을때 가르마 타지는 정도 아니면 밀지마세요. 다리털이있는게 보기좋던데요 저는
1 0
상냥한 벼룩이자리 13.04.28. 02:28
여자구요.. 일단 제모하시는거 비추구요... 그렇다고 너무많아서 파리지옥인것도 싫어요...
1 0
운좋은 편도 13.04.28. 03:32
상냥한 벼룩이자리
앜ㅋㅋㅋㅋ공감되는댓글이네요 빵터짐ㅋㅋㅋ 저한번씩 모기가 다리털에 갖혀서 못나옴
1 0
무례한 옥잠화 13.04.28. 03:41
운좋은 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따듯한 관음죽 13.04.28. 07:38
운좋은 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따듯한 관음죽 13.04.28. 07:39
완전 털이 많으신거 아니고는 저도 제모비추합니다~~걍있는게 더보기좋아욯ㅎㅎㅎ
1 0
글쓴이 글쓴이 13.04.28. 12:06
여자님들 정말이세요들???
텅 적절하게 있는데 안 밀어도 되나요??믿어도 되나요??ㅋㅋ
0 0
개구쟁이 둥굴레 13.04.28. 12:29
갠차나요 ㅋㅋ
0 0
돈많은 도꼬마리 13.04.28. 13:06
여잔데요 털 민 것보다 있는 게 좋아요ㅋㅋㅋ
0 0
민망한 백합 13.04.28. 14:49
여자도 케바케인가보네요ㅎㅎ 저는 아버지포함 친척들이 털이 거의 없는 편이라근지 있으면 진짜 이상해요ㅜㅜ
0 0
처절한 변산바람꽃 13.04.30. 01:56
정답~ 긴바지를입는다.
전 남자 긴바지 좋아요 ㅠㅠㅠ 10부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