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놈의 바이러스..
글쓴이
- 2013.04.28. 02:08
- 1806
평소에 쓰는 백신이 갑자기 작동이 안되더니 맛이간듯합니다
컴퓨터를 잘다루는 편이아니라서 그런지 당황스럽네요 인터넷에 찾아서 이거 깔고 저거 지우고 다해봐도 결과는 참담합니다..
백신같은걸 다운받으려하면 인터넷이 멎고 꺼져버리네요..ㅜㅜ 저를 구제해주실분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빽업 없으신가요? 저는 이상해지면 빽업 시켜버리는데 부팅은 되신다면 백신이 필요하면 다른컴퓨터로 usb저장해서 실행시키셔도 되구요
0
0
유치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모감주나무
USB로 해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백신 먹통된걸 보면 gamehackkill 쪽이 아닌가 의심되네요
http://cafe.naver.com/malzero/94118
http://cafe.naver.com/malzero/94118
0
0
짜릿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쥐오줌풀
그거 다운까지도 먹통이 되어서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전모드 네트워크 사용에서도 다운 안 되던가요
0
0
짜릿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쥐오줌풀
일단 그걸 USB로 옮겨서 실행을 해봐도 검사끝난후에 바이러스가 없다고 떠서...
V3실행해도 Fail이고.. AVIRA? 인지 외산 백신을 사용하니까 기본적인 바이러스는 다잡는데 숨겨진 개체들을 잡을수가 없네요 아마 숨겨진 개체가 바이러스라고 추측은 하는데.. 하...
V3실행해도 Fail이고.. AVIRA? 인지 외산 백신을 사용하니까 기본적인 바이러스는 다잡는데 숨겨진 개체들을 잡을수가 없네요 아마 숨겨진 개체가 바이러스라고 추측은 하는데.. 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전모드 상에서도 해결이 안 된다면 어떤 계통인지 잘 모르겠네요;;
주변에 컴퓨터 잘 아는 지인한테 한번 부탁해보세요.
사견으로는 시스템 깊이 침투한 것 같아 치료한다해도 후유증이 남지 싶은데 포맷하시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주변에 컴퓨터 잘 아는 지인한테 한번 부탁해보세요.
사견으로는 시스템 깊이 침투한 것 같아 치료한다해도 후유증이 남지 싶은데 포맷하시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0
0
짜릿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신 정보글
http://www.ilbe.com/index.php?_filter=search&mid=ilbe&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B%B0%B1%EC%8B%A0&document_srl=30274719
http://www.ilbe.com/index.php?_filter=search&mid=ilbe&search_target=title&search_keyword=%EB%B0%B1%EC%8B%A0&document_srl=30274719
0
0
근육질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백합
감사합니다! V3 안좋단 말 오래전부터 듣고있었는데 바꾸든가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0
0
근육질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