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생인데..
글쓴이
- 2013.04.28. 02:11
- 1669
나이가 한참 많은 대학원 생인데.. (그래도 20대 ㅋ)
마이러버 저거 신청해도 되나요?
나이 먹고 주책 부린다고 욕먹을라나 ㅠㅠ
과 특성상 나이많으신 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여기선 어린 편인데 학부생분들 보면 할아버지뻘이겠네요 ㅋㅋ
과가 좀 폐쇄적인 곳이라 학부생분을 좀 알아두소 싶은데
기회가 없어서 아쉽네요
마이러버 저거 신청해도 되나요?
나이 먹고 주책 부린다고 욕먹을라나 ㅠㅠ
과 특성상 나이많으신 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여기선 어린 편인데 학부생분들 보면 할아버지뻘이겠네요 ㅋㅋ
과가 좀 폐쇄적인 곳이라 학부생분을 좀 알아두소 싶은데
기회가 없어서 아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마음내키는대로 하시면됩니다!
0
0
찬란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ㄱㄱ하세요 나이도 많은것도 아니구만요
0
0
즐거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딭이냐
0
0
머리좋은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