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04.28. 09:54
- 1182
글만올리면 개까이네
권한이 없습니다.
외모로 안꿇린다는게 착각아닌가요?ㅠㅠ
0
0
초연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나도바람꽃
착각아니라 잘생겼습니다 주관적인평가가아니라 주위의객관적인평가 물론 좀 호불호갈리간하겠지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증좀.
나도 인터넷에선 잘생기고 키크고 돈많고 머리 좋음.
나도 인터넷에선 잘생기고 키크고 돈많고 머리 좋음.
0
0
초연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나도바람꽃
인증하는것도 웃긴데 ... 참 여기서는 잘생겼단 직접적인 표현보단 평타이상이라는 표현으로 돌려표현해야됨? 인증할께요 인증방법댓글달아주세요 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증은 사진올리면되는거아닌가요?
인증방법도알려줘야하다니...
인증방법도알려줘야하다니...
0
0
착실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나 나이를 떠나서 맞춤법 잘 모르는 사람은 일단 싫어요. 없어 보이고..
외모로 다른 사람 무릎꿇릴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외모로 다른 사람 무릎꿇릴 일이 있는 것도 아니고..
0
0
서운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대추나무
맞춤법은 잘쓰는데 휴대폰이썩어서 그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글만보면 여자가 싫어할 스타일
0
0
처참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목화
외모이야기때문인가요 ? 잘난척하는걸로보이나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 지우기 전에 봤는데요 겸손이 필요하시네요
0
0
건방진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참꽃마리
그렇군요 .. 고쳐야겠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개까이는 것까진 아니고.. 그냥 까이네요. ㅋㅋ
힘내세요.
그래도 사람들이 하나같이 님을 싫어하는 걸 보면 분명 이유가 있을 거에요.
힘내세요.
그래도 사람들이 하나같이 님을 싫어하는 걸 보면 분명 이유가 있을 거에요.
3
0
서운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에 뼈가있네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요
0
0
치밀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