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시간강사@@@@@@@@@@@@@@
글쓴이
- 2013.04.28. 11:42
- 3446
대학교시간강사 한달에 얼마정도받나요 4개에서 5개뛰면 많이받지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가시오갈피
불쌍
0
0
어설픈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몇개씩 뛰고도 시간대비수당은 형편없다는 슬픈현실
0
0
생생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시급으로따지면 만원이라고들은것같아요ㅋㅋ그때 아 면토링시급도 만오천원인데 시간강사가저정도라니..이런생각했네요ㅋㅋ
0
0
똥마려운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별 편차가 매우 커서, 부산대는 시간당 3만5천원.
1
1
진실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임당8마넌
1
0
다부진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당 5만 +- 만원인가로 알고 있습니다.
0
0
재미있는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당 15만원 할걸요.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1273743
정교수도 억되기 힘든데 시간강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