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은퇴하시면
글쓴이
- 2013.04.28. 11:57
- 1617
어떻게하나요?
지금일 그만두시고 한달후에 다시 다른곳으로 출근하시기는하는데
지금까지 오래도록하시던일 은퇴하시면 어떻게해드려야할까요?
은퇴파티같은건 좀 웃긴거같고...
고민이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지금일 그만두시고 한달후에 다시 다른곳으로 출근하시기는하는데
지금까지 오래도록하시던일 은퇴하시면 어떻게해드려야할까요?
은퇴파티같은건 좀 웃긴거같고...
고민이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삼겹살에 소주한잔 하시면서 진솔한 애기를 나눠보는것도 괜찮을듯싶네요
0
0
게으른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굴피나무
아버지가 술은 일체못하세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이 버셔야죠 아버지쌔빠지게 일하셨는데
0
0
발냄새나는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물억새
아직 그럴나이도 아니고 아버지한달쉬시고 다른직장에바로 출근하셔서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효자셔요^^
0
0
의젓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